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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ACTIVE VR/AR CLASS (2016.3)

INTERACTIVE VR/AR CLASS (201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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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프로덕션 툴로 개발된 Unity와  Unreal 등의 Game Engine은 VR/AR산업의 확대와 더불어 새로운 비쥬얼 콘텐츠의 제작 도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상현실(VR)뿐만 아니라 모든 뉴미디어 발전의 지향점인 증강현실(AR)에 이르기까지 테크놀로지의 변화에 맞춰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미 마이크로소프트의 홀로렌즈 등에서 선보인 Mixed Reality나 Magic Leap 등의 다양한  개발사들의 VR,AR 프로토타입을 모델로 많은 글로벌 IT기업들과 스타트업들이 새로운 기술과 콘텐츠를 개발하며 창조적이고 능력있는 크리에이터들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Interactive VR/AR Class는 비쥬얼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Unity게임 엔진을 활용하여 인터랙티브한 VR/AR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콘텐츠 제작의 워크플로우부터 Unity 엔진에서 필수적인 내용들을 압축하여 직접 VR/AR 앱으로 퍼블리싱까지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과정입니다.
특히, 코딩에 약한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C# Scripting의 기본, Unity AnimationVR/AR에 적합한 GUI활용, VR/AR을 구현하기 위한 플러그인 활용을 기반으로 리얼타임렌더링 기반의 VR/AR 콘텐츠 제작에 필수적인
 리얼타임그래픽스 최적화를 위한 라이트맵핑DrawCall 관리 노하우와 Surface Shader, PBR , Matcap까지 VR/AR 콘텐츠 제작을 위한 필수적인 테크놀로지들을 공유합니다.
아울러, 개인별로 지급되는 Mobile HMD와  Imaging Device, Leap Motion 등의 다양한 haptics(입력장치)들을 활용하여 인터랙티브한 VR/AR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노하우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Interactive VR/AR Class를 통해 새로운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테크놀로지와 노하우로 새로운 크리에이티브와 비지니스의 기회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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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essional Workshop

실무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테크놀로지/콘텐츠 프로덕션 프로세스/팁을 최고의 경험을 가진 Technical Supervisor의 노하우를 통해 한번에 습득할 수 있습니다.

Modular Class

NEW MEDIA LAB의 모든 클래스는 모듈형으로 구성되어 동시에 여러 CLASS를 수강하거나 필요한 CLASS만 수강할 수 있습니다.

Experience Ready

교육 효과의 극대화와 새로운 비쥬얼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등록하신 모든 분들에게 Mobile-HMD(Dive)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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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nteractive VR/AR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를 알고 싶은 현업 비쥬얼 콘텐츠 디자이너
  • 졸업작품,공모전 등에 Interactive VR/AR을 활용한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고 싶은 예비 크리에이터
  • Interactive VR/AR 분야로 영역을 확장하고 싶은 크리에이티브 기업 관계자
  • Interactive VR/AR 관련 스타트업 관계자,개발자
  • 유니티(Unity)를 단기간에 학습하고자 하는 크리에이터,디자이너
* 이 프로그램은 VR 경험과 실습을 위한 Mobile-HMD(dive)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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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로그램 기간 : 2016.3월 7,9,14,16,21,23일 (매주 월,수요일) (6강,  1강 3시간)
  • 수강신청 기간: 2016.2.1(월) ~ 2016.3.2(수)
  • 강의시간 : 매주 월,수요일  오후 7시 30분 ~ 오후 10시 30분
  • 인원 : 14명 내외
  • 수강료 : 480,000원(실습비용 포함)
  • 할인정책
    • 얼리버드 할인 : 2016.2.12까지 등록,입금확인 시 10% 할인 (432,000원)
    • 2인 이상 동반 수강, 혹은 2 Class 이상 동시 수강 : 10 % 할인 (432,000원) – 상시적용
  • 장소 : 강남역 국기원 사거리 SAME PAGE
  • 이 과정은 Unity 또는 3D툴 활용이 가능하신 분이 수강하시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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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강 - Introduction / Unity Basic (김승현)

  • Course Overview
  • Unity Introduction
  • Unity Basic Interface
  • 중요 용어 설명
  • 컴포넌트의 이해
  • Unity의 물리 시스템
  • 유니티 프로젝트 관리 및 워크플로우
    • 에셋 폴더 구성
    • 씬과 게임오브젝트-컴포넌트
    • 에셋 스토어
    • 저장 및 package 관리
  • <실습>

2강 - 유니티 제어를 위한 기초 스크립트 문법과 Unity UI System (김승현)

  • 기초 스크립트 문법
    • 변수
    • 자료 형
    • 배열
    • 조건문
    • 반복문
    • 함수
  • UGUI(Unity Graphic User Interface)
    • Canvas
    • Anchor Preset
    • Sliced Sprite
  • <실습>
    • 스크립트와 UI를 활용한 2D 미니게임 제작

3강 - Unity Animation, VR Basic (김승현)

  • Unity Animation system 의 이해
    • Animation
    • Animator 활용(Mecanim)
    • Unity Navigation System
  • VR Basic
    • Google Cardboard SDK 활용
    • VR Interaction Basic
  • <실습>
    •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활용한 VR 미니게임 제작

4강 - Unity와 C#을 이용한 VR 어플리케이션 구현(김원기)

  • VR Room 데모 제작
    • Stereo View 구현
    • Gyro Tracking 및 기타 인터랙션 요소
    • Barrel Distortion
    • Mobile FPS
    • Mobile Input 구현
  • Pre-Render / Live Action 기반의 360 VR Player App 구현
    • Omni Directional Stereo 구현
    • 360 VR Player App 구현 및 설치
  • <실습>
    • VR Room 데모 App 제작
    • 360 VR Player App 제작

5강 - VR/AR을 위한 Unity Realtime graphics 최적화(김원기)

  • VR Sickness와 Framerate
  • 최적화 1 – Light Mapping
    • 라이팅의 원리
    • 유니티의 라이팅과 라이트맵핑
    • 이미지 이펙트
  • 최적화 2 – DrawCall 관리
    • 유니티의 배칭시스템
    • Culling(Camera Culling / Occlusion Culling)
    • LOD(Level of Depth)
  • <실습>
    • Light Mapping
    • DrawCall 관리

6강 - Unity Shader(쉐이더) (김원기)

  • Shader 개념 및 소개
  • 유니티의 서피스 셰이더(surface shader)
    • Lambert / Specular / Ambient Color
    • Custom Lighting
  • PBR(Physically Based Rendering) 의 개념 및 활용
  • Matcap(Material Capture) 활용
  • <실습>
    • 셰이더 작성을 통한 Custom Lighting

7강 - AR Basic, Haptics Basic(김승현)

  • AR Basic – Vuforia SDK 활용과 워크플로우
    • SDK 설치
    • 개발자 / 라이센스 등록
    • 타겟 이미지 등록
  • Haptics – Leap Motion
    • SDK 설치
    • Hand Model Basic setting
    • UI for Leap Motion Project
  • <실습>
    • AR 미니 게임 제작
    • Leap Motion을 활용한 미니 프로젝트

8강 - Vuforia SDK를 활용한 AR 어플리케이션 구현(김원기)

  • 멀티카드 AR 데모 제작
    • 캐릭터 셋업
    • Simultaneous Track
    • Target Rotation
  • Vuforia SDK의 다양한 기능
  • Vision of AR
    • Depth Sensor
    • 차세대 증강현실 디바이스들
    • 증강현실과 그래픽스
  • <실습>
    • 멀티카드 AR/MR 데모 어플리케이션 제작

The Booster Creator Lab의 모든 커리큘럼과 교육과정 및 자료는 저작권법에 의거,보호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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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원기(New Media Director)
  • 현) 패러렐 Founder
    • VR/AR 컨텐츠 제작 전문 Studio
  • The Booster New Media Director
  •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출강
  • 전) CO.DE(User Generative Fashion) Co-founder
  • 전) easywith interactive(이지위드 인터랙티브) 영상 팀
    • 인터랙티브 전시 컨텐츠 제작
    •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제작 다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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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승현(Interactive Engine Director)
  • Indie Developer
  • The Booster New Media Director
  • 전)대성산업 Inhouse design 팀장
  • 전)가온누리 mediaworks 영상팀장
  • NEXTI(Unity3D Plugin / Script developer Group) 운영
    • Unity Map Maker 개발
    • Unity Power tools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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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등록 안내

  • 신청방법 : 우측(하단) 수강신청 버튼 클릭, 등록 Form 작성 및 온라인 결제
  • 등록방법 : 계좌 이체 or 온라인 신용/체크카드 결제
  • 입금 계좌 : 국민 431801-01-147143, 예금주 : (주)더부스터
02. 준비물
  • 무료로 제공되는 Mobile-HMD(Dive)
  • 모든 강의는 PC가 준비된 강의실에서 진행됩니다.
  • 교육에 사용될 SW는 개강 후 별도 안내해 드립니다.
03.참고
  •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지출증빙,소득공제)은 계좌이체로 등록하신 경우 수강신청 시 체크해 주시면 (주)더부스터에서 발급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록 시에 사업자 등록증을  info@thebooster.kr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등록의 경우 세금계산서는 별도로 발급되지 않으며,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취소,수강 변경 등에 관한 경우 더부스터(02-540-6671)로 연락주시면 절차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할인정책
    • 얼리버드 할인 :  얼리버드 마감일까지 등록,결제 완료 시 수강료의 10% 할인 
    • 2인 이상 동반 수강, 혹은 2 Class 이상 동시 수강 시 수강료의 10 % 할인 (상시)

    *중복할인은 불가능(얼리버드로 동반,동시 수강의 경우 최대 1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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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E-PAGE(쎄임페이지) 

(강남역 12번 출구 / 역삼역 4번출구 중간지점 도보 5분거리)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27 그레이스타워 6층 (우)135-911
Grace tower 6F, 127, Teheran-ro, Gangnam-gu, Seoul, Korea
T.+82 (0)2-2038-9950     F.+82 (0)70-8244-3378

http://same-page.co.kr/

 

factory_icon_Inform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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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신청안내

  • 더부스터 웹사이트에서 수강신청 및 등록이 가능합니다.
  • 모든 강좌는 입금 선착순으로 마감입니다.
  • 강좌 개강에 필요한 최소인원이 안 될 경우, 폐강되거나 개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별연락 후 환불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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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환불안내

  • 등록 후 피치 못할 사정으로 환불을 하실 경우 아래의 환불 규정에 따라 처리해 드립니다.
  • 더부스터로 연락 후 환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연락처 : 하단 문의처 안내 참조)
  • 이메일로 보내드리는 수강 취소 신청서에 환불 사유와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은행,예금주 정보를 기입하여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7일 이내에 정산 후 해당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
[환불규정]
+수강기간이 1개월 이내인 강좌
  • 강의 개강 2일전까지 : 전액 환불 (2일은 대기자에게 연락, 수강등록 하는 시간입니다.)
  • 강의시간이 1/3 이 지나기 전 : 납부한 수강료의 2/3 해당 금액 환불
  • 강의시간이 1/2 지나기 전 :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1/2 해당 금액 환불
  • 강의시간이 1/2 경과 후 : 환불없음

+수강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개강 전날까지 : 수강료 전액 환불
  • 개강 이후 : 환불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환불대상 수강료 (수강 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와 동일한 기준으로 환불 금액 책정)와 나머지 월의 수강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

* 강의 일자 산정 시 환불 요청 당일은 강의 진행 일수에 포함됩니다.
* 강의가 시작되는 당일은 강의를 듣지 않았더라도 개시일 이후 환불 요청에 해당됩니다.
* 환불 시 은행 수수료를 공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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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교육 상담 및 기타 문의

강의 및 더부스터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2016년 1월 28일